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핀페시아
✋ 잠깐! ‘ 설마 나도 탈모인가…?’ 자가 진단을 통해 나의 모발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성장기에 모발이 감소하면 요법 몇 주 후에는 전체 두피의 빠른 탈모가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요법을 중단하면 모발은 일반적으로 다시 자랍니다.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은 피나스테라이드에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제가 아는 범위 한에서는, '이 약의 제조 과정이나 유통과정'이 불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아직 상태가 안정되지 않는시기이므로 머리 콤플렉스가 없어졌다고 방심하지 마시고 지속적으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철이나 아연과 같은 미네랄 결핍 시, 해당 보충제를 투여할 수 있습니다(철 결핍과 아연 결핍 참조).
핀페시아는 프로페시아와 거의 동일한 성분과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제네릭 의약품 (원개발 정품이 아닌 개발자가 다른)이라는 점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주성분인 핀라스테리드는 탈모와 관련 있는 효소를 억제하여, 탈모의 원인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도움을 줍니다.
이런 가십거리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공장 분배는 철저히 할 수밖에 없습니다. 공장별로 반도체의 질(수율)이 다 다를 수는 있지만, 최소한 국가 별로/불법유통으로 그 차이를 두지는 않는다는거죠.
일부 사람들은 숱이 적은 것을 가리는 파우더, 탈모 컨실러(기존 모발에 결합하는 섬유를 함유한 제품), 두피 미세색소침착이라는 일종의 문신을 사용하여 숱이 적어지는 머리를 숨깁니다.
복용을 하기 시작일로부터 머리카락이 늘어날 조짐이 보이지 않아도 일정 기간을 두시고 복용을 하시면 효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에프페시아
정수리 부분,머리 전체적으로 건강한 머리카락이 되고 탄력과 강한 머리카락의 변화를 기대합니다.